상권은 상업지구와 주거단지로 구분됩니다.
상권에 따라 주요고객이 달라집니다.
상업지구는 중고생 및 대학생, 커플이,
주거단지인 경우 유초등 아이들이
주요고객입니다.
상업지구가 주거단지에 비해
2배 이상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대학가 또는 시내 중심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입니다.
중고생 및 대학생, 커플이 주요고객입니다.
30평 이상 중대형 매장으로 빈지티 인테리어가 적용됩니다.
당신이 레고 덕후라면 이보다 좋은 창업이 있을까요?
같은 취미, 같은 취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세요.
취미가 돈이 됩니다.
#레고덕후 #레고러버 #레고가취미
#취미가돈이되는 #좋아하는일 #최초그리고기회
학원가, 초등학교 앞 등 동네, 주거지 상권입니다.
유초등 어린이가 주요고객이지만 어른 손님도
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을 설계합니다.
15평 이상 중소형 매장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,
모던 인테리어가 적용됩니다.
우리집 앞, 작고 예쁜 내 가게가 생깁니다.
아이 키우며 할 수 있는 반듯한 일, 플레이.
#아이가레고매니아 #아이키우며 #우리집앞
#작고예쁜가게 #소자본으로 #깨끗하고반듯한일
상업지구와 주거단지는 목표고객이 다릅니다.
더 높은 매출을 원하신다면 상업지구를 선택하세요.
상업지구 창업은 카페설비가 포함되며, 더 많은 식음료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상권 |
상업지구 |
주거단지 |
출점상권 |
대학가, 시내 |
동네, 아파트 단지 |
목표고객 |
중, 고, 대학생, 커플 |
유초등생 |
유동인구 민감도 |
높음 |
낮음 |
매장면적 |
30평 이상(중대형) |
15~30평(소형) |
아이템 |
레고 + 플레이모빌 |
레고 + 비즈 + 디폼 |
매출구성 |
시간요금 + 커플요금 |
시간요금 + 대여요금 |
식음료 |
제공 |
제공 |
레고대여 |
가능 |
가능 |
인테리어 |
빈티지 + 플레이룸 |
모던 |
카페설비 |
포함 |
선택 |